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했다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찾아 직접 방문하거나 사전 예약을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은평구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에 센터가 운영 중이라 접근이 용이하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운영 시간, 고객센터 이용 방법, 그리고 예약 및 연락처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아래에서 바로 A/S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여기]
서울 은평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Samsung)
에어컨, 스마트폰, 노트북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술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를 포함한 서울 전역에는 여러 지점이 마련돼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각 센터의 직원들은 친절하고 숙련된 응대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센터 이름 | 주요 서비스 | 영업 상태 | 전화번호 | 행정구역 |
삼성전자서비스 은평센터 | 수리, AS | 매주 일요일 휴무 | 1588-3366 | 서울 은평구 불광동 251-2(통일로 760)삼성스토어 은평불광 2층 |
- 서울 은평구 행정구역은 녹번동,불광제1동,불광제2동,갈현제1동,갈현제2동,구산동,대조동,응암제1동,응암제2동,응암제3동,역촌동,신사제1동,신사제2동,증산동,수색동,진관동 입니다.
서울 은평구 불광동이나 응암동, 녹번동 인근에 거주 중이라면 주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불광역 인근 센터는 접근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고객이 방문하는 만큼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제품 종류에 따라 수리 가능 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울 은평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수리 제품
서비스센터는 제품에 따라 수리 가능한 항목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센터에서는 가전과 디지털 기기를 포함한 폭넓은 제품을 다루며, 일부 센터는 스마트기기 전용으로 운영됩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센터에서는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 제품만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수리 가능한 제품 예시입니다.
-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노트북, PC, 모니터, 프린터
- TV, 홈시어터, DVD, 오디오, 카메라
- 오븐/전자레인지, 공기청정기, 청소기, 선풍기, 기타 소형가전
서울 은평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신청
삼성전자는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및 주말 케어센터도 운영 중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효율적인 점검이 가능합니다. 예약 방식과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전자 출장서비스 예약
1.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2.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3. 출장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4. 로그인 후 제품 선택, 모델명을 입력합니다.
5. 상세증상, 고장증상 이미지를 첨부하고 구입시기를 체크합니다.
6.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7.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합니다.
8. 예약 가능일 조회 후 신청합니다.
삼성전자 주말케어센터 예약
1. 방문센터를 선택합니다.
2. 주말케어센터 예약을 선택합니다.
3. 방문센터를 선택합니다.
4. 고장수리와 보호필름 부착 중 선택합니다.
5. 수리 받을 제품을 선택하고 고장증상을 입력합니다.
7. 예약 일/시간을 선택합니다.
7. 고객정보 입력 후 예약 신청을 완료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이용 시 주의사항
-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은 한 번에 한 건씩만 가능합니다.
- 두 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예약하고자 할 경우에는 1588-3366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같은 기술자가 방문하여 점검해드립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방문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섬 지역은 용접 수리나 냉매 충전과 같은 서비스 제공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 내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서비스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출장 서비스 운영 시간은 평일은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이며,
- 서비스 요금은 평일 기준 최대 20,000원, 평일 외 시간에는 26,000원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서울 은평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월~금(평일): 오전 9시~ 오후 7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 일요일, 공휴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 혼잡시간대: 월~금 09시~11시 / 15시~17시, 토요일 09시~12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고객 상담은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366
- 고객상담실: 02-541-3000 / 080-022-3000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
상담창구 구분 | 평일 | 토요일 |
---|---|---|
고객불편 상담접수 제품관련 상담접수 온라인 접수 |
24시간 | 24시간 |
서비스 접수 제품 상담 원격 상담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 |
09시~18시 | 09시~13시 |
수어상담 | 09시~18시 | 휴무 |
고객상담실 | 09시~18시 | 09시~13시 |
삼성전자 자가 수리 안내 서비스
일부 제품은 스스로 수리가 가능하도록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자가 수리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제품별로 분류된 항목을 확인한 후 절차에 따라 간단한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에어컨 자가 수리 바로가기
- 냉장고/ 김치 냉장고 자가 수리 바로가기
- 세탁기/ 건조가 자가 수리 바로가기
- 모바일 자가 수리 바로가기
- PC/모니터 자가 수리 바로가기
- 프린터/ 복합기 자가 수리 바로가기
- TV 자가 수리 바로가기
- 청소기 자가 수리 바로가기
- 공기청정기/ 제습기 자가 수리 바로가기
- 주방가전 자가 수리 바로가기
지금까지 서울 은평구 기준으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운영 시간, A/S 예약 절차, 출장 서비스, 고객센터 안내까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은평구 내 행정구역에 위치한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서울 은평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AS 예약 방법, 운영 시간, 고객센터 연락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