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에서는 삼성전자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예약을 통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양구 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문제 해결이 편리합니다. 이번 안내에서는 계양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운영 시간, 고객센터 이용 방법, 연락처 등을 제공해 드립니다.
계양구에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A/S 서비스를 빠르고 신청해 이용하세요.
[목차여기]
인천 계양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Samsung)
인천 계양구에서 삼성전자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작전동에 위치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예약 후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양구에는 1곳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있어 계양구 행정구역 내 주민들이 편하게 방문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센터 이름 | 주요 서비스 | 휴무일 | 전화번호 | 행정구역 |
삼성전자서비스 계양센터 | 휴대폰 수리, AS | 매주 일요일 휴무 | 1588-3366 | 인천 계양구 작전동 866-10(계양대로 58) 삼성스토어 계양 2층 |
- 인천 계양구는 효성1동, 효성2동, 계산1동, 계산2동, 계산3동, 계산4동, 작전1동, 작전2동, 작전서운동, 계양1동, 계양2동, 계양3동을 포함합니다.
인천 계양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수리 제품
인천 계양구에서 삼성전자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작전동에 위치한 삼성전자서비스 계양센터를 방문하여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계양구 내 일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가능합니다. 방문 전, 수리하려는 제품에 대한 안내를 확인하고 적합한 센터를 방문해 주세요.
-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노트북, PC, 모니터, 프린터
- TV, 홈시어터, DVD, 오디오, 카메라
- 오븐/전자레인지, 공기청정기, 청소기, 선풍기, 기타 소형가전
인천 계양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신청
인천 계양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와 주말 케어센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을 통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출장서비스 예약
1.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2.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3. 출장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4. 로그인 후 제품 선택, 모델명을 입력합니다.
5. 상세증상, 고장증상 이미지를 첨부하고 구입시기를 체크합니다.
6.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7.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합니다.
8. 예약 가능일 조회 후 신청합니다.
삼성전자 주말케어센터 예약
1. 방문센터를 선택합니다.
2. 주말케어센터 예약을 선택합니다.
3. 방문센터를 선택합니다.
4. 고장수리와 보호필름 부착 중 선택합니다.
5. 수리 받을 제품을 선택하고 고장증상을 입력합니다.
7. 예약 일/시간을 선택합니다.
7. 고객정보 입력 후 예약 신청을 완료합니다.
인천 계양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이용 시 주의사항
인천 계양구에서 삼성전자 제품에 문제가 생겼다면, 홈페이지에서 1건씩만 예약이 가능하고, 2대 이상 제품 예약 시에는 1588-3366으로 전화하여 동일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지역 예약 시에는 방문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도서(섬)지역에서는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주세요.
보증기간 경과나 본인 과실에 대한 서비스는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장 영업시간은 평일 18시까지, 토요일은 16시까지입니다.
인천 계양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월~금(평일): 오전 9시~ 오후 7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 일요일, 공휴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 혼잡시간대: 월~금 09시~11시 / 15시~17시, 토요일 09시~12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현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고객센터는 다양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챗봇 상담, 이메일 상담, 원격 상담, 전화 상담 예약, 수어 상담이 가능합니다.
-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366
- 고객상담실: 02-541-3000 / 080-022-3000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
상담창구 구분 | 평일 | 토요일 |
---|---|---|
고객불편 상담접수 제품관련 상담접수 온라인 접수 |
24시간 | 24시간 |
서비스 접수 제품 상담 원격 상담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 |
09시~18시 | 09시~13시 |
수어상담 | 09시~18시 | 휴무 |
고객상담실 | 09시~18시 | 09시~13시 |
삼성전자 자가 수리 안내 서비스
인천 계양구에서는 자가 수리 가능한 제품에 대해 자가 수리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수리 절차를 따르면 자가 수리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에어컨 자가 수리 바로가기
- 냉장고/ 김치 냉장고 자가 수리 바로가기
- 세탁기/ 건조가 자가 수리 바로가기
- 모바일 자가 수리 바로가기
- PC/모니터 자가 수리 바로가기
- 프린터/ 복합기 자가 수리 바로가기
- TV 자가 수리 바로가기
- 청소기 자가 수리 바로가기
- 공기청정기/ 제습기 자가 수리 바로가기
- 주방가전 자가 수리 바로가기
오늘은 인천 계양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소개와 A/S 예약 신청 절차, 출장 서비스 예약, 주말 케어센터 예약 방법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삼성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계양구 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A/S 예약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방법과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서비스센터 방문 전 예약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A/S 예약 방법, 운영 시간,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를 마칩니다.